영화 [업사이드다운 리뷰] by 한꾹이

업사이드 다운.. 아름다운 영상!! 하지만 그 뿐이었다...?

 

 

 

SF, 판타지같은 공상과학 영화를 좋아하는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포스터만 보고 업사이드다운을 관람했습니다.

네.. 알고 보니 판타지 멜로 영화였죠.

하지만 멜로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보는 내내 기대를 했습니다.

 

 

클릭하세요!
클릭하세요!

 

 

일단.. 판타지스럽고 아름다운 영상들은 저로 하여금 집중하게 만들었습니다.

CG가 약간 어색할지라도 지구에서는 볼 수 없는 아름다운 풍경을 좋아하거든요^^

 

영화의 도입부에 영화 속 세상에 대한 3가지 법칙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 가지만 설명드리자면 상반된 행성 중 위의 행성은 상부세계, 아래의 행성은 하부세계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상부세계와 하부세계의 물건, 생명체 등 모든 것들은 반대의 중력을 가집니다.

아래 스크린샷에서 여자는 상부세계 사람이고 남자는 하부세계 사람입니다.

서로 반대의 중력을 가지기 때문에 두 세상의 중심쯤인 저곳에서는 저런 상황이 가능한거죠^^

 

 

 

 

업사이드다운은 신선합니다. 기발합니다. 영상도 꽤 잘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도 빈약하고 전개는 안드로메다로 전개됩니다.

업사이드다운의 주인공 남녀는 너무 쿨해요.

좋았다가 싫었다가 다시 좋아하고..

그 전개가 너무 급작스럽게 바뀝니다.

멜로영화라면 남녀사이의 로맨스를 달달하게 녹여내야 할텐데...

 

제가 생각하기에 이 영화.. 업사이드 다운은 좋게 말해서 판타지, SF와 멜로의 사이에 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뭐.. 분위기가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기 때문에 맘 편히 팝콘 먹으며 볼 수 있는 영화라 할 수 있을라나요?

 

 

클릭하세요!
클릭하세요!

 

 

영화 : 업사이드 다운은 이런 영화라고 할 수 있겠네요.

- 편하게 볼 수 있고 화려한 영상미가 눈을 즐겁게 해주는 영화.

- 하지만 스토리전개가 난해 함..

 

저의 주관적인 영화리뷰입니다^^

[편안한 영화 리뷰]인 만큼 말 그대로 편안하게 읽어주셨는지요??

 

 

이상 영화 [업사이드다운 리뷰] 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