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도와주는 사이트 - ② 블로거머니

 

 

 

블로그로 돈벌기, 가능하단건 아시죠 이제^^?

인터넷이란 도구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소통할 수도 있고, 특정 조직에 테러를 가할수도 있고, 돈도 벌 수 있죠.

그 외에도 인터넷으로 가능한 것들을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블로그라는 하위 도구를 이용해 돈벌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아직 몇 푼 안되지만 발전하고 있죠 ^^

 

 

오늘은 블로그로 돈벌기를 위한 정보 커뮤니티 사이트 중 블로거머니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수익블로거라는 단어가 생기기 시작할때쯤부터 유명하셨던 못된준코님이 계신 사이트로,

블로그로 돈벌기에 관한 양질의 정보들과 무엇보다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화목하고 언쟁이 일어난다던지 하는 모습은 본 적이 없네요^^

 

 

 

사이트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면 매우 깔끔하죠~?

[파워블로그부터 프로블로그까지] 라는 문장에서 보듯 모든 블로거들에게 공통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다룹니다.

고수분들도 많이 계시고, 초보분들에게 친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게시판들을 살펴보면 [블머커뮤니티] [블머마케팅] [블머강좌] 등의 대주제로 하위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글쓰기, 댓글, 베스트게시글 선정, 노하우 공유 등을 통해 블머니가 적립되는데, 이 블머니는 현금과 1:1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블로거머니 특유의 화기애애함에 반해 성실히 활동한다면 소소한 용돈정도는 덤으로 따라옵니다^^

 

[추천! 베스트게시글] 에는 회원분들이 올려주신 노하우 중에 가장 좋은 노하우로 선정된 글들이 있습니다.

아주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블머강좌]를 보시면 여러 고수분들이 직접 강좌를 올려주십니다.

경험에서 묻어난 고급 정보들이기 때문에 블로그로 돈벌기를 위한 정보를 찾고 계신다면 이 강좌들이 피가 되고 살이 되어 드릴겁니다.

 

   

 

 

 

블로거머니도 블로그투잡과 마찬가지로 정회원이 되어야 활동을 할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등업이 정말 쉽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정회원이 될 수 있을겁니다.

 

어떤일이든 열심히 하지 않으면 도태되기 마련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를 우습게 생각하지 마시고 제대로 해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그게 아니라면 안하느니만 못 한... 아까운 시간만 낭비하게 되는 것이지요.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한 신뢰가 없으시다면 수익 내기는 백원도 못 버실 겁니다.

(운이 있다면 천원쯤은 벌지도...)

그만큼 인내와 부지런함이 필요한게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