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봄이 되면 기다려지는게 또 생겼죠?

화성 병점역 아이파크캐슬의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지는 시기입니다!







부동산 시장이 그~렇게 힘들다고들 하지만, 발전 가능성 높고 개발 호재가 많은 곳은 또 오를 수 밖에 없죠?

병점역은 발전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잡으려면 지금이 적기가 아닐런지요 ^^?

아이파크와 롯데캐슬! 1군 브랜드가 손을 잡아 특급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병점역 아이파크캐슬만의 특장점을 보시죠.

우선 병점역의 대단지 랜드마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2,666세대의 초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세대수가 많은 만큼 주민 편의 시설 및 조경 등이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주민 편의 시설 관련해서는 아래쪽에서 다시 살펴볼게요 ^^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었고, 가장 인기 있는 설계인 4베이 설계 + 알파룸이 있구요, 거기에 3면이 개방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아주 Good~!









대세 스포츠인 스크린 골프존은 물론 GX룸, 헬스장, 다목적 체육관 등의 운동 시설이 아주 잘 마련되어 있어요.

병점 최초의 유스풀 및 수영장도 설치되어 있고, 건식 사우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민들끼리 모여서 얘기할 수 있도록 주민 카페와 아이들을 위한 북카페까지~!!









병점역에서 약 450m의 초 역세권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역이 있으니 참 편리하겠습니다 ㅎㅎ

청소년 수련 시설인 유앤아이 센터, 홈플러스, 체육공원, 롯데시네마 등도 인접해 있어서 생활하기에도 더 없이 좋을 것 같네요 ^^








병점역 아이파크캐슬은 이번 정부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부동산 규제 정책과는 무관합니다.

사업지는 비조정지역으로 계약 후 6개월만 지나면 전매에 제한이 없어집니다.

5월이 되면 전매가 가능해지니 미리 연락하셔서 준비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투가가치, 생활 인프라, 배후 수요, 발전 가능성 등 빠지는것 없이 빼어난 매력을 가진 병점 아이파크캐슬의 가치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