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 1인분 배달해주는 맛집도 볼 수 있습니다.






배달이오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가격 : 무료

용량 : 5.1MB




 배달의민족, 배달의달인, 배달통 시즌2 등 배달 어플들은 많이 있습니다.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기죠^^;

배달 어플 중에 특이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어플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배달이오]는 다른 배달어플들과 다르게 1인분을 배달해주는 업소들도 볼 수 있습니다.

중국집이나 분식집에서 1인분만 배달시키기에는 좀 미안해서 안시키거나 일부러 다른거까지 시키는 경우가 많은데요.

[배달이오]는 1인분도 배달해주겠다는 업소들을 미리 보여주기 때문에 이런 미안한 감정이 조금은 덜하겠죠^^?






 배달이오 메인화면

1인분 배달 음식점을 볼 수 있는 배달 어플 [배달이오]



 [배달이오]를 실행하면 로딩화면에서 현재위치를 자동으로 잡고 메인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현재 위치가 아닌 다른 위치의 배달업소를 보고 싶다면 더보기 메뉴에서 원하는 위치를 직접 설정해주면 됩니다.


 배달이오의 메인화면에는 대표적인 배달음식들의 종류가 이미지와 함께 보기쉽게 정렬되어 있습니다.

각 메뉴를 터치하면 기본적으로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거리순으로 음식점들이 정렬됩니다.

거리순외에도 추천순, 통화순, 리뷰순, 단골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1인분도 배달해준다고??

1인분 배달 음식점을 볼 수 있는 배달 어플 [배달이오]



 필터링을 통해 배달거리가 1km, 2km, 3km 이내만 배달해주는 업소들을 따로 볼 수 있고,

배달불가능 업소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계산할 때 카드계산이 가능한 음식점도 따로 볼 수 있으며, 쿠폰을 발행하는 업소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1인분 배달을 해주는 음식점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배달이오]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1인분 배달 업소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배달어플에서도 근처 배달맛집 등을 볼 수 있지만 1인분 배달 음식점 보기가 가능한 어플은 이 어플이 유일합니다.

음식점 측에서 1인분 배달이 가능하다고 계약을 했기 때문에 미안한 마음 없이 편하게 시켜먹을 수 있겠네요^^



 배달 어플이기 때문에 대부분 배달가능 업소들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업소는 대부분 메뉴가 이미지와 함께 등록되어 있지만 개인 음식점들은 메뉴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분 많이 보완되었으면 좋겠네요..^^

음식점 리스트에서 직관적으로 카드계산이 가능한지, 쿠폰발행은 되는지, 1인분도 배달해주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소를 터치하면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전화번호와 함께 메뉴, 리뷰 등이 나옵니다.



 부가기능

1인분 배달 음식점을 볼 수 있는 배달 어플 [배달이오]



 단골은 즐겨찾기와 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시켜먹게 될 것 같은 음식점을 단골로 등록하여 편하게 모아 볼 수 있습니다.

또 단골 메뉴에서 최근 주문한 음식점을 볼 수 있고, 자신이 추천한 음식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메뉴를 통해 현재 자신이 있는 곳 근처에 원하는 음식점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일간 검색어 TOP, 일간 주문 TOP 이 눈에 띄네요^^


 더보기 메뉴에서 회원가입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위치 재설정]을 통해 GPS가 자동으로 잡은 현재위치가 아닌 원하는 곳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달이오] 어플에 대해 간략하게나마 알아보았습니다.

1인분 배달 업소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어필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현재 이벤트로 포토리뷰를 쓰면 초콜렛, 과자, 사탕 등 간식을 100% 제공합니다.

또 신규개업한 음식점이나 폐업한 음식점을 제보하면 음료수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혼자 사는 분이나 혼자서 음식을 시킬일이 더러 있는 분이시라면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