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블로그 첫 리뷰,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되다!! [LGBT 영화제 리뷰]

LGBT 영화제 지역순회상영회에 리뷰어로 선정되고, 리뷰 작성 후 베스트 리뷰어가 되었습니다! ㅎㅎ

 

 

             

 

 

 

위드블로그를 알게 된지 약 한달정도 된 것 같습니다.

그간 가고싶거나 리뷰하고 싶은 캠페인들은 서울위주여서 그냥 포기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ㅜ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LGBT 영화제의 지역순회상영회가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딱!! 등록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열심히 신청글을 적고, 11월 22일 리뷰어로 선정되었죠^^

그리고 12월 2일 부산의 국도가람예술관으로 새로운 문화를 보러 갔습니다 ㅎㅎ

 

 

LGBT 영화제는 레즈비언, 게이, 바이섹슈얼, 트랜스젠더를 모두 지칭하는 단어로 LGBT 영화제는 성적소수자들의 이야기들을 다루는 영화를 상영하는 영화제입니다.

중간에 감독님이나 실제 커밍아웃하신 분들과 대화도 해볼 수 있구요.

제가 보고와서 느낀 점은 성적소수자뿐만 아니라 사회적 소수자들의 얘기 또한 다루고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제가 리뷰에도 적은 얘기지만 그들은 틀린게 아니라 다른 겁니다. 대다수의 분들은 왜 그걸 받아들이지 않을까요..?

그들은 자신의 마음이 이성에게 향하지 않았을 뿐!

사람은 번식을 위해 사는 동물이 아니기에....

 

 

아무튼 위드블로그는 문화행사나 어플, 제품, 음식 등 다양한 것들을 제공받고 그것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리뷰를 작성하고 이런 문화행사의 티켓이나, 블로그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것들의 단위를 캠페인이라고 하는데 각 캠페인마다 제공받는 것들이나 지원금이 다릅니다.

게다가 베스트 리뷰어가 된다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도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LGBT 영화제는 원데이 패스권을 제공받았죠^^

비록 베스트 리뷰어에 대한 혜택은 없었지만 전 그런 영화제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베스트 리뷰어가 되면 받는 혜택으로 많게는 블로그 지원금을 몇십만원 단위까지 받을 수도 있습니다.

리뷰작성하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석이조의 기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위드블로그같은 사이트들은 여러군데 있습니다.

위드블로그만의 특징이라함은 뱃지를 들 수 있겠네요^^

의미있는 행위를 할 때마다 뱃지가 주어집니다.

이 뱃지를 모으기 위해 리뷰를 작성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ㅎㅎ

전 운이 좋게 초반에 베스트 리뷰어 뱃지를 받게 되었네요^^

 

 

 

 

 

 

 

 

LGBT 영화제의 주제가 아직은 우리나라 사회에서 반감이 있는 성적소수자들의 이야기라서 그런지 신청을 하시고 리뷰를 작성 안하신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처음에 성적소수자들의 얘기를 다루는 영화제라는걸 모르셨나봐요..

이렇게 리뷰어로 선정되고 리뷰를 작성하지 않게 되면 후에 다른 캠페인에 리뷰어 신청할 시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다른 분이 우선순위가 되는거겠죠~?